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레플리카 뜻 줄거리 내용 개봉일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미래형 SF 스릴러 '레플리카'가 파격 비주얼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답니다.

키아누 리브스의 SF 컴백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플리카'가 9월 25일로 개봉일을 변경한 가운데, 최근 9월 극장가에 센세이션을 예고하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레플리카'는 사고로 잃은 가족을 되살리기 위해 인간복제라는 금기의 실험에 성공한 생명 공학자 ‘윌’과 복제된 가족이 조직의 추적에 쫓기며 극한의 상황으로 치닫는 미래형 SF 스릴러입니다. 공개된 포스터는 포드 속 복제인간의 모습을 조명하는 단 하나의 비주얼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것 같네요!

여기에 ‘인간복제, 창조가 될 것인가, 범죄가 될 것인가’라는 카피가 더해져 가족에 대한 사랑으로 과학자로서의 금기를 어기고 자연의 섭리를 거스르는 선택을 하는 주인공의 행동이 과연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지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특히 제프리 나크마노프 감독은 “죽은 이를 되살리기 위해 신의 영역을 침범한다는 게 끔찍한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 있는 상황이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이런 상황에 처한다면 과연 어떻게 하겠느냐”라는 물음을 통해 '레플리카'의 연출 의도를 밝혀 더욱 흥미를 자아냅니다.